건강한 치아는 100세 시대 삶의 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그만큼 믿을 만한 치과 선택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다.
피치트리코너스에서 11년째 운영 중인 ‘링크 덴탈(원장 신정태)’은 한인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서도 진심어린 진료, ‘꼭 필요한 시술만’을 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두 명의 치과의사를 포함, 12명의 직원이 일하는 링크 덴탈은, 다양한 최신 장비는 물론 인테리어에 쾌적한 진료실만 8개나 구비한 대형 치과다. 위치 또한 애틀랜타, 브룩헤이븐, 둘루스, 스와니, 노크로스 등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의 중심이라 어디서든 접근성이 좋다. 한국말로 상담부터 치료까지 받을 수 있다.
치료실 내부
신원태 원장은 북플로리다대학에서 최우등생(summa cum laude)으로 학부를 졸업하고 비교적 젊은 나이인 23세에 노바 사우스 이스턴 대학에서 치의학 박사(DMD) 학위를 취득, 치과 전문의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베테랑이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 스페인어도 능숙해 환자들과의 소통도 원활하다.
“치과 진료는 환자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환자들이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모든 직원이 갖고 있는 신념입니다.”
신정태 원장이 CBCT 기기(위)와 3D 스캐닝 기기(아래)를 설명하고 있다.
이런 자신감을 반영하듯 링크 덴탈은 사랑니 발치에서부터 심미 치료, 임플란트, 신경치료, 틀니, 소아 치료 등 모든 분야에 걸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엑스레이로 3D 이미지를 생성하는 ‘콘빔 CT(CBCT)’ 장비로 임플란트 등의 수술 정확도도 높울 뿐만 아니라 치아 본뜨기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대신할 수 있는 ‘3D 스캐닝’ 기기로 치료 정확도와 환자의 편의 모두 잡았다고 신 원장은 설명한다.
신 원장은 “환자가 치과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모든 경험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덴탈 치과에서 한 차원 높은 진료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월·화·목·금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오픈하며, 수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료한다.
링크덴탈 환자 대기실
▶주소=6270 Smithpointe Dr, Peachtree Corners, 문의=770-448-1977
취재, 사진 / 윤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