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체킹계좌 리워드 제공
SBA 융자 신청 수수료 할인
프라미스원 은행(행장 션 김)은 지역 스몰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프라미스원의 기존 비즈니스 체킹계좌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고객을 소개해 은행에서 스몰비즈니스 체킹계좌를 개설할 경우, 소개한 고객에게 100달러, 신규 계좌 개설 고객에게 50달러 리워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다.
리워드를 받기 위해 계좌를 개설할 경우 최저 입금액 100달러와 평균 일일 잔고 500달러를 유지하고, 개설 30일 이내 데빗카드, ACH 거래, 송금 거래, 빌 페이먼트 등의 금융거래가 이어져야 한다.
은행은 또 SBA 융자 스페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몰비즈니스 고객들은 융자 신청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최대 2500달러까지 절약할 수 있다. 은행 관계자는 “고금리 시대에 어려움을 겪는 스몰비즈니스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지원을 제공하고, 자금 조달 부담을 덜어드려 사업 확장 발판을 마련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스몰비즈니스 체킹 계좌 추천 프로모션과 SBA 융자 수수료 절감 혜택을 통해 스몰비즈니스들이 부담을 줄이고 사업 확장에 매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678-385-0800, 웹사이트 www.promiseone.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