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위치한 자동차 틴팅 및 블랙박스, 오디오 전문업체 틴트프로스(대표 제임스 유)가 연말연시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 특히 주목되는 품목은 자동차 도난 방지 및 안전 운전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AI 기능이 탑재된 ‘ARC 900’ 블랙박스다.
이 제품은 번 듀얼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해상도 영상은 물론, 야간 운전 시에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기능을 지원해 ▲움직임 감지 시 자동 녹화 ▲앞차 출발 알림 ▲신호 변경 경보 등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동시에 강화했다. 할인 가격은 499달러.
이 제품 외에도 F99(249달러), ZX1000(279달러) 등 다양한 인기 모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임스 유 대표는 “연말연시는 자동차 관련 도난 사고가 빈번하고, 보험금을 노린 고의 충돌 사고 또한 기승을 부리는 시기”라며, “블랙박스 설치는 이러한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고 정확한 증거를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유 대표 또 “겨울철에도 강한 햇볕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자동차 틴팅 또한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틴트프로스는 연말과 연초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박스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소=2443 Pleasant Hill Rd Duluth GA 30096, 문의=678-790-9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