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CUCKOO)가 정수와 커피 브루잉이 동시에 가능한 신제품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CP-ABNC100GWH)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정수기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팀 100 바리스타 정수기’는 물맛을 살리는 동시에, 커피 본연의 풍미를 섬세하게 살려내는 브루잉 기능을 갖췄다. 특히 코크부터 내부 관로까지 물이 지나가는 전 구간을 고온 스팀으로 자동 클린하는 ‘인앤아웃 자동 클리닝’이 탑재되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크는 한 번 더 스팀으로 청소된다.
또 사용자의 커피 취향에 따라 온도, 농도, 출수량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집에서도 나만의 브루잉 레시피 구현이 가능하다. 물이 끓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보일링챔버는 빠르고 안전한 사용은 물론, 홈카페에 감각적인 시각 포인트를 더한다.
이원준 쿠쿠 미주법인장은 “단순한 정수기가 아닌, 일상에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쿠쿠 렌탈 아메리카 공식 웹사이트(cuckooren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