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 여성의 유방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 건강 관리에 ‘우미노시즈쿠 파우더 후코이단’을 추천한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우미노시즈쿠의 후코이단은 액상, 캡슐, 파우더 3가지 타입으로 나온다. 이 중 특히 파우더 제품이 여성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고 우미노시즈쿠 관계자는 추천했다. 회사 측은 “후코이단 성분 외에도 녹차가루, 보리새싹, 맥주 효모, 셀레늄, 글루타치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업체는 “캡슐과 함께 복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우미노시즈쿠 측은 유방암을 설명하며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20년간 50대 미만의 젊은 연령층에서 발병률이 많이 증가했다”면서 “다행히 유방암은 갑상선암 다음으로 완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핵심”이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우미노시즈쿠는 후코이단 업계 최초로 미국면역학회(AAI)로부터 10차례 이상 효능을 입증받았으며, 일본의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JHFA 인증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이다. 체험용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로 배송받을 수 있다.
▶한국어 상담 및 무료 샘플 신청=1-866-566-9191, 웹사이트=www.kfucoid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