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은 보석 쇼핑의 ‘골든타임’인 크리스마스 전후를 노려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선택지를 즐기라고 조언했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은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 집중되는 시기이자, 보석 브랜드와 유통사들이 재고 정리와 신제품 전환을 동시에 진행하는 시기”라며 연말연시 ‘보석 득템’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은 특히 한국 감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23일까지 둘루스 시온마켓(2340 Pleasant Hill Rd) 내 특설매장에서 ‘애틀랜타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별전에는 랩 다이아몬드, 모이사나이트, 진주목걸이, 루비 및 사파이어 컬렉션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은 제품군이 마련됐다. 관계자는 “한국적인 고급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반지천국의 강점”이라며 “연말연시 선물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들려보시라”라고 전했다. 구매 고개 전원에게 고급 스카프를 증정한다.






![미네소타에 있는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건물. [출처 JHVEPhoto / Shutterstock.com]](https://www.atlantajoongang.com/wp-content/uploads/2025/05/shutterstock_2380716277-350x25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