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시온마켓 내 매장 개설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은 오는 19~23일 애틀랜타에서 단 5일간 연말 총결산 ‘굿바이’ 특별전을 개최하며 최대 80%까지 파격 세일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스카프를 증정한다.
둘루스 시온마켓 내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특별전은 고물가시대에 알뜰하면서도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올해 마지막 행사인만큼 전품목을 최대 80% 할인해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지역 한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특별전의 하이라이트로 한국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이 깃든 ‘K-쥬얼리’ 신상품을 꼽았다. 최근 보석 시장의 대세로 떠오른 랩(Lab) 다이아몬드와 천연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완벽히 재현한 모이사나이트는 물론, 진주, 루비, 사파이어 등 다채로운 유색 보석 라인업이 마련된다. 한국 특유의 정교한 세공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접목되어 연말 파티룩에 포인트를 주거나 품격 있는 선물로 저격이다.
관계자는 “사랑하는 아내, 어머니,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물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 행사 기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패션 스카프’도 증정한다.
주최 측은 “인기 품목과 한정판 디자인 제품의 경우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빨리 방문하시어 원하는 제품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소=2340 Pleasant Hill Rd, Duluth,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미네소타에 있는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건물. [출처 JHVEPhoto / Shutterstock.com]](https://www.atlantajoongang.com/wp-content/uploads/2025/05/shutterstock_2380716277-350x250.jpg)

